본문 바로가기
Stop Liking, Start Eating🍕

[포항 카페 추천] 바닷가 분위기 좋은 '오딘 베이커리 카페' 후기

by Pink Paisley 2024. 2. 28.

포항 가볼만한 곳
포항 바다뷰 카페 오딘

 

주말을 맞이해 고향인 포항을 다녀왔다. 가족들과 아침 식사를 하고는 바다도 볼 겸 드라이브를 하기로 했다. 집에서 차로 30분 정도 가다 보면 여러 해수욕장과 함께 해안가를 따라 많은 카페들을 볼 수 있다. 엄마의 추천으로 '오딘'이라는 카페를 가보기로🚗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주차가능)

🕙영업시간: 매일 9:30 ~ 21:30 (예약불가)

📞대표번호: 054-262-0243

(애견동반불가)

https://place.map.kakao.com/352262122

 

오딘 베이커리카페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송라면 지경리 222)

place.map.kakao.com

 

메뉴

카페 오딘 메뉴
오딘 베이커리카페의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아보카도샷오딘크림라떼가 있었다. 당장 이름만 봤을 땐 도저히 상상이 가지 않는 메뉴였다. 그래도 시그니처 메뉴는 하나 시켜줘야지 하며 오딘크림라떼와 아메리카노, 몽돌콜드브루를 시켰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디저트 선택의 시간...! 눈과 입이 호강할 수 있는 온갖 예쁜 디저트들이 즐비해있었다.

 

포항 딸기타르트 카페
베이커리카페인 오딘은 이렇게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포항 디저트 카페 추천
best 메뉴인 키리쉬와 다양한 푸딩들이 디스플레이 되어있다

 

이렇게 케이크류가 두 개의 쇼케이스를 차지하고 있었고, 그 옆에는 크루아상, 파이, 소금빵 등 각종 빵류가 전시되어 있었따.

포항 베이커리 카페
크로아상들이 크림을 한가득 물고 있다
카페 오딘 빵종류

 

베이커리 카페라는 이름답게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들을 볼 수 있었다.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이미 많은 빵들이 나가고 없었다. 아마 또 새로 채워 넣겠지?

원두와 텀블러 등 각종 굿즈

 

이렇게 한쪽에는 원두와 텀블러, 머그 등도 판매하고 있다👍 카페 공간을 구경하느라 제대로 살펴보지는 못했다.

 

픽업바 맞은편에는 발뮤다 오븐도 비치되어 있다. 구매한 빵을 따뜻하게 데워 먹기 좋을 것 같았다.

발뮤다 미니오븐이 비치되어 있다

 

오딘은 어마어마한(?) 수의 좌석이 비치되어 있다. 자리가 없어서 걱정할 일은 없었다. 창가 자리는 거의 다 차 있었지만, 통창으로 어디에서나 바다 풍경을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창가 자리에서 본 동해 바다 풍경
공간이 정말 넓고 좌석도 충분한 오딘
1~2층이 뻥 뚫려있어 계단식으로 자리를 배치했다

 

둘이서 온다면 이 계단식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것 같다. 커피를 마시며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힐링이 될 것 같았다🌊

카페 오딘 앞 작은 정원 공간

 

실외로 나오면 이렇게 작은 정자와 돌길이 꾸며져 있다. 커피를 한 잔 하고 이렇게 나와 바닷바람을 쐬며 걸으니 정말 좋았다.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 조경까지도 신경을 쓴 게 느껴졌다.

 

날이 따뜻해지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아직까지는 추워서 사람이 없다.

얼른 봄이 와서 따뜻한 볕 아래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