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p Liking, Start Eating🍕

[까치울역 카페 추천] 맥파이 커피바(magpie coffeebar) - 부천 카페 데이트

by Pink Paisley 2024. 2. 18.

까치울역 카페
까치울역 카페 맥파이 커피바

 

토요일 오후 오랜만에 여유가 생겨 카페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장을 보고 근처에 갈만한 카페가 있을까 검색해 보다 맥파이 커피바를 찾아냈다. 코스트코에서 차로 15분 정도면 되겠다 싶어 가보기로 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284번길 5, 3층

➡️ 7호선 까치울역 5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건물 1층 주차 가능)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 주말 12:00 ~ 21:00

 

https://place.map.kakao.com/2071706696

 

맥파이커피바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284번길 5 3층 (작동 202-6)

place.map.kakao.com

 

우리가 도착했을 때가 오후 2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주차할 곳이 없었다😢 카페 아래층에 식당이 있었는데 아마 점심시간이랑 겹쳐 차가 많았던 것 같다. 다행히 카페 건물 앞 공터에 딱 한 대 주차할 공간이 남아있어 겨우 주차를 했다. 사람들이 몰릴 타이밍에 가면 주차 때문에 조금 난감할 수 있을 것 같다.

 

메뉴

맥파이 커피바 메뉴
맥파이 커피바 메뉴

 

원두는 '프릳츠 올드독'을 사용하고 있었고, 콜드브루는 디카페인이 있었다. 커피, 티, 에이드 이렇게 세 종류로 음료가 다양하게 있었다.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디저트로 약과 아이스크림 쿠키😍를 주문했다🎶 약과 아이스크림 쿠키를 주문하면 바닐라와 녹차 두 가지 맛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는데, 나는 녹차로 선택!

 

012345
맥파이 커피바 디저트 종류

 

메뉴에 나와있는 디저트 종류는 이렇게 아이패드에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쇼윈도에 따로 디스플레이는 되어 있지 않지만 이렇게 사진을 보고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다.

 

맥파이 커피바 주문하는 곳
맥파이 커피바 카페 내부 모습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또 공간이 있다
예전 주택을 개조한 듯한 내부 인테리어

 

내부에도 자리가 충분히 있었지만 날이 춥지 않아 오랜만에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테라스로 나가면 긴 테이블 몇 개와 함께 많은 화분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주변 풍경들과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맥파이 커피바 테라스
맥파이 커피바 테라스 모습
맥파이 커피바 테라스

 

예쁜 풍경은 아니었지만 빌딩숲이 아닌 것만으로도 뭔가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이었다. 춥지 않은 날시에 볕까지 쬐고 있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다💕

 

맥파이 커피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약과 아이스크림 녹차 쿠키
맥파이 커피바 디저트
약과 아이스크림 쿠키 녹차맛

 

커피도 무난하게 맛있었고 약과 아이스크림 쿠키도 예상 외로 정말 맛있었다. 단거에 단거에 단거라니.. 과연 괜찮은 걸까 ㅋㅋ 했는데 약과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정말 진리였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면 딱 좋을 디저트였다.

 

부천 카페 맥파이 커피바
맥파이 커피바 입구

 

부천에서 한적하게 카페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맥파이 커피바는 괜찮은 선택일 것 같다. 커피 맛도 좋았고 과하게 비싸지도 않아서 참 좋았다. 다음에 또 따뜻한 날씨에 찾아가고 싶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