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er Shy Shopper🛒

[커플 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 5 구매 후기(feat. 남자 사이즈 실패 후기)

by Pink Paisley 2024. 2. 21.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커플운동화 나이키 줌 보메로 5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살뜰히 챙기는 커플은 아니다. 다만 내가 갖고 싶은 커플 아이템이 있거나 선물해주고 싶은 아이템이 있을 때는 이런 기념일들을 명분 삼아 쇼핑을 하는 편이다🤣

커플 운동화를 안 산지 꽤 오래되기도 했고.. 우연히 나이키 줌 보메로를 보고 한 눈에 반해버렸다. 그렇다.. 사실 내가 너무 갖고 싶었다😘

알고 보니 줌 보메로는 이미 연예인 운동화로 유명했었다. 특히 코블스톤 색상이 유명했었는데 아쉽게도 이제는 품절되어 구매할 수가 없었다😭

나이키 줌 보메로 5 SE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
나이키 줌 보메로 5 SE

 

색상 고민을 엄청엄청 했었다. 그러다 결국 내 뚜비는 줌 보메로 5 SE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을 선택, 나는 오트밀을 각각 선택해서 주문했다. 그런데 막상 오트밀을 받아보니 기존에 갖고 있던 운동화들이랑 너무 톤이 비슷해서 나도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으로 교환!

나이키 줌 보메로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 색상!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
쿨톤 느낌이면서도 뭔가 따뜻한 색감이 느껴졌다

 

공홈에 남성 신발이라고 되어있었지만 사이즈가 230부터 있었기 때문에 내가 신어도 전혀 문제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착각이었다. 똑같은 사이즈여도 남성 신발이 여성 신발보다 훨씬 컸다...! 😭😭

그래서 결국 또 교환.. 원래 구매했었던 오트밀로 재주문했다. 돌돌오트밀🤣 내 취향 정말 어디 안 간다..

 

나이키 줌 보메로 오트밀 색상

 

디자인은 똑같지만 색상이 확실히 다르기 때문에 꼭 다른 디자인의 운동화 같기도 했다. 이래버리면 정말 깔별로 사고 싶은 욕구가 마구 솟구친다😭 완전히 똑같은 색깔의 커플 운동화를 갖고 싶기도 했지만 아쉬운 대로 만족하기로 했다💕

채도가 높게 찍혀서 실제 색상보다 조금 어두운 느낌이 난다

 

돌돌오트밀! 하면서 번거롭게 고생을 좀 하긴 했지만 막상 다시 오트밀 컬러로 신어보니 너무 예뻤다😍

뚜비는 내가 교환하고 재배송을 하는 사이에 못 참고 열심히 신고 다니더라. 발볼이 넓고 짝발에다가 족저근막염까지 있는 우리 불쌍한 뚜비는 사실 나이키를 썩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줌 보메로는 일단 너무 가볍고, 발볼이 넓을 경우 반사이즈 업 하면 전혀 발볼조임에 문제가 없었다.

 

나이키 커플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 커플 운동화 착샷!
줌 보메로 오트밀은 250, 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은 255
한 밤의 패션쇼가 시작되었다..!

 

나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대성공👍💕 이렇게 뚜비는 화이트데이의 압박을 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