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er Shy Shopper🛒

[집들이 선물 추천] 파이렉스(pyrex) X 노티드(Knotted) 유리 계량컵 3P 세트 추천

by Pink Paisley 2024. 2. 28.

집들이 선물 추천
노티드와 콜라보한 파이렉스 계량컵 3P 세트

 

결혼을 하고 요리를 부지런히 하게 되면서 주방용품에 욕심이 넘치기 시작했다.

각종 블로그와 유튜브를 보면서 요리를 할 때마다 정량에 목숨을 거는 편이고🤣 그러다 보니 가지고 있던 450ml 플라스틱 계량컵으로는 한계를 느꼈다.

파이렉스(pyrex)야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고, 우연히 '오늘의 집'에서 노티드(Knotted)와 콜라보한 유리 계량컵 세트를 발견...! 한 달동안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고민만 하다 어느 날 가격이 내려간 것을 보고 빡 질러버렸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박스 패키지

 

나는 내가 쓰려고 산 건데 막상 택배로 받아보니 너무 예쁜 상자에 포장이 되어있었다. 이거 완전 집들이 선물용으로 제격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파이렉스 노티드 유리 계량컵
박스를 열어보니 두꺼운 종이로 잘 고정이 되어있었다

 

으아.. 너무 사랑스러운 핑크곰돌이가 영롱한 유리컵에 프린팅 되어있었다🐻💕

총 3P이고 250ml, 500ml, 1000ml 용량으로 구성되어있다.

 

파이렉스 계량컵 사용법
파이렉스 사용방법

 

파이렉스는 이렇게 전자레인지, 오븐, 냉장&냉동고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요리를 하면서 예민하게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파이렉스 유리 계량컵 세트 구성

 

생각보다 유리가 두껍고 실물 사이즈도 크게 느껴졌는데, 막상 들어보니 보이는 것보다 무게감이 덜했다.

계량컵으로 계량을 하고 요리를 하면서 계속 들었다 놨다 할 일이 많을 텐데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게 좋았다.

 

파이렉스 유리 계량컵 1000ml

 

1000ml의 경우 가로로 널찍한 디자인이어서 오히려 요리를 할 때 활용도가 올라갈 것 같았다. 계란물이나 밀가루를 풀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파이렉스 계량컵 250ml 실물 사이즈
500ml 계량컵 사이즈

 

250ml와 500ml는 한 손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였다. 작고 귀엽다!

 

 

 

가스레인지에서 요리를 하다 이렇게 조리도구를 두고 쓰기에도 좋을 듯! 무엇보다 인테리어 효과 +100💕

나는 내돈내산이었지만😢 선물로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집들이 선물로 완전 강추👍💕